KSI NEWS

끝없는 도전


한국학술정보가 전하는 최신 뉴스

뉴스

카드큐, 업계 최초 수신인 주소 ‘자동인쇄 서비스’ 실시

머니투데이 뉴스


카드큐, 업계 최초 수신인 주소 ‘자동인쇄 서비스’ 실시




수신인 주소 자동인쇄 서비스



봉투 주소 가변인쇄란 수신인의 각각 다른 주소를 봉투에 개별적으로 인쇄하는 방식이다. 일일이 라벨을 붙이거나 손으로 직접 주소를 쓸 필요가 없어진 것이다.

이번 실시하는 이벤트는 봉투 주소 가변인쇄 서비스의 편리함과 인쇄 품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행사다. 장당 100원인 서비스를 행사 기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벤트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카드큐 홈페이지(www.cardq.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카드큐 관계자는 “결혼이나 공연, 각종 전시회 준비로 바쁜 개인 및 기업 담당자들의 수신자 주소 인쇄 문의가 해마다 늘고 있다”며 “이번에 론칭한 가변인쇄 서비스로 많은 이들이 수기 및 라벨 작업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카드를 받는 사람 또한 특별한 느낌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카드큐는 올 들어 샘플 신청자 수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배 이상 늘었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회사 측은 최근 봄의 감성을 담은 신상품 22종을 출시한 데 따른 것이라고 설명했다.

카드큐는 고객감동 부문에서 ‘2014년 대한민국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브랜드다. 포토 청첩장과 셀프 청첩장 분야에서 판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티켓 청첩장 △미니 청첩장 △손 글씨 청첩장 △기성 카드 △기업 초대장 △돌 초대장 등 다양한 상품으로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배병욱 기자